새로 생긴 세븐 일레븐 할인행사

으음, 저도 따로 음식 코너를 하나 만들어야 하나 생각중.

채다인님의 선례를 따라서 편의점 순례를 이거저거 해보고 있는데 의외로 재밌군요.

일단 동네에 어젠가 그제 새로 생긴 세븐 일레븐에 가봤습니다.

가서 보니 새로 신장개업이라고 한 2주일 동안 할인 행사를 하네요.

덕분에 1700원에 삼각김밥 두개와 점보 삼각김밥 하나를 샀습니다.

삼각김밥은 200원씩, 점보 사이즈는 300원씩 할인하고 있으니 하나를 거의 공짜로 더 얻은 셈이지요.

맛은 홍천숯불불고기 맛, 전주 비빔 맛, 점보 고추장 불고기 맛입니다.

일단 홍천 숯불 불고기 맛부터 먹어봤는데....그냥 평범하군요. 불고기의 간이 너무 연한 느낌입니다. 게다가 김에 이상할 정도로 소금이 뿌려져 있질 않네요. 그냥 맨 밥에 구운김만 싸놓은 듯한 맛. 10점 만점에 3점

전주 비빔 맛은 그냥 평범 무난. 개인적으로 어느 편의점에 가서 먹어도 최소한의 맛은 보장해 주는게 바로 이 전주 비빔밥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썩 맛있다고는 못하겠네요. 개인적으로는 패밀리마트나 GS25쪽이 훨씬 나은 느낌. 10점 만점에 4점

마지막으로 점보 사이즈인 고추장 불고기.

음, 숯불 불고기 보다 맛은 확실히 강렬합니다만.....제 입맛에는 좀 달군요. 그냥 별 생각 없이 먹으면 상관없지만 지금처럼 정신일도하사불성(..)의 경지로 맛을 음미하면 확실히 설탕이나 사카린으로 맛을 얼버무리는 것 같은 기분. 그냥 맛이 강하니까 좀 점수가 올라가서 5점.

편의점 삼각김밥에 너무 과도한 것을 바래서도 안 되겠지만 현재까지로서는 세븐 일레븐 삼각김밥은 썩 맛있는 줄은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제가 삼각김밥을 좋아하는 순위는 GS25, 패밀리마트,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순입니다. 샌드위치류는 딱히 생각해서 먹어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군요. 분명히 이거저거 대충 다 먹어봤는데 삼각김밥과 다르게 맛이 크게 다르지 않다보니 그냥 적당히 구입해서 적당히 먹었음....리뷰를 위해서는 다시 처음부터 구입해서 먹어봐야 하나요.


일단 할인하는 동안에 세븐 일레븐은 최대한 각 종목들을 먹어치워야 겠네요. 이번 주말은 아침점심저녁을 죄다 콘비니 음식으로 때우는 용자짓을 해볼 지도 모르겠습니다. 평상시에는 거의 안 먹는 도시락 종류부터 도전해 볼까.,...

덧글

  • 교수 2008/11/13 17:30 # 답글

    꼭 도전에 성공하시길........
  • EW  2008/11/13 17:31 # 답글

    오오오...
  • 9月32日 2008/11/13 20:00 # 답글

    할인 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그냥 고대역 쪽으로 쭈욱 내려가버렸음;; ㅠ
  • 쿠레나이 2008/11/14 07:45 # 답글

    삼각김밥은 어째 점점 내용물은 줄고 밥만 준다는 느낌이 ㅇ<ㅡ<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