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기아 야구

1. 간만에 야구 시청 좀 했는데 하여간에 불펜진 이 개무능한 새끼들.

2. 트레비스 개안습. 솔직히 기복 심한건 인정하지만 기아에 그 희귀한 왼손 선발이면서 적어도 올해 먹튀가 된 양현종보다는 훨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기에 개인적으로는 윤석민, 로페즈 다음으로 좋아하는 투수다. 게다가 평상시에는 대충 6이닝 정도에서 멈추는데 오늘은 무려 7이닝까지 틀어막아줫다!

근데 불펜 개잉여놈들.

3. 이상화를 1이닝만 쓴 건 이해한다. 그 정도가 한계니까. 그 다음 심동섭도 난 참아줄 수 있었어. 적어도 투아웃까진 잡았잖아? 근데 손영민 이 잉여가 아주 제대로 불을 지피고 막판에 나온 유동훈이 시원하게 빠이야!!

........솔직히 아무리 야구기자 개객끼들이 기아 불펜이 쓸만해졌네 뭐네 하지만 한기주가 무슨 전성기 정대현도 아니고 아무리 한기주가 좋아봤자 나머지가 그냥 개잉여거든?! 아오 진짜 우리야 말로 트레이드 좀 하자! 슼이랑 하면 서로 좋잖아!

4. 솔직히 너무 병신같이 져서 뭐라고 해야할지도 모르겟음요. 그리고 오늘 삼성은 이겼잖아? 안될거야 아마.

5. 그리고 타자진도 6점 내면 적게 낸 건 아니지만 만루 기회를 더럽게 못 살렸다. 이현곤은 농담이 아니라 광고의 신이라도 내린게 틀림 없음.

6. 이걸로 한화 상대로는 상대전적에서 밀리게 됐다...으아아아...

덧글

  • Quatre 2011/07/20 00:12 # 답글

    기아는 불펜의 기복이 롤러코스터 수준을 넘어 자이로드롭수준입니다. 잘할때는 슬슬 하다가 말아먹을때는 시원하게 화끈하게말아먹는 불펜이라 이미 기대는 저버렸습니다. 조범현감독이 선발야구하는 이유와 이닝이터를 선호하는 이유는 딴거 없죠...(근데 선발이 무너지면 다 작살나잖아? 안될거야... 아마...)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