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첫경기

1. 넥센의 올해 예상되는 모습이 다 드러난 경기.

즉, 투수력은 괜찮으나 불안한 수비와 답이 없는 개빠따.

2. 우선 수비. 대체 무슨 개깡인지 고뇌뇌를 중견수로 보냈는지 묻고 싶구요. 임병욱 부상인건 아는데 그냥 박정음이나 처넣던가. 마지막에 속죄표 날릴 기회가 돌아왔으나 스윙 돌리는 거 보니까 마지막 공 완전히 늦은게 변화구 노리고 있었던가 본데 뭐 사실 이거야 칠 수도 있는거고 아닐 수도 있는거니 그건 됐고.

여튼 오늘 스타트 라인업은 대대적으로 수정할 필요성이 있어보임.

3. 채태인.
전 채태인 싫어하구요 올해 가장 바라는 게 퐈 유산 같은 거 바라지도 않으니까 그냥 시즌중 은퇴해서 자리나 만들어주면 좋겠음. 덤으로 이택근도 걍 영결 해줄테니까 은퇴좀 하시져? 아니 채태인 정도로 망은 아니지만 아저씨 나이 많잖아 가뜩이나 외야 빡빡한데 시범경기부터 입터는 거 보면 이번 감독은 베테랑 성애자로 보이니까 걍 다 은퇴해서 베테랑 없게 만들어줘야 할 것 같음.

4. 투수진.
서로 타자들 감이 안 올라온 거 감안하면 무난. 그리고 스트라이크 존 넓힌다고 야부리 털던거에 비하면 난 작년이랑 차이점을 모르겠음. 몸쪽은 약간 후해진 것 같기도 한데 중요한 바깥은 여전히 좁음.

5. 허정협.
대타로 나와서 시원하게 잘 돌리는 거 보니 얘 역시 타격 능력은 진퉁임. 솔직히 이 정도 자원은 1군에 박아넣고 써야함. 군필이지만 나이가 많아서 긁어볼 시간도 얼마 없는데 늙다리들 좀 그만 넣어라.

6. 대니돈.
올해 최대 애물단지 될거라고 예상. 가성비는 좋음. 근데 문젠 우리에게 필요한 건 몇십만 달러 받으면서 거기다가 플러스 10만달러 정도 더 잘 해줄 용병이 아니라 존나 화끈하게 쳐댈 백만달러 이상이 필요하지 그게 아니라면 차라리 얘들 연봉올려주고 자리 하나 더 비워주는 게 나을 판임.
우리에게 필요한 게 100의 능력을 발휘해줄 조각이고 그 조각에 백만을 쓸지 이백만을 쓸지가 문제지 지금 50만인가 60만에 사와서 70 정도의 능력을 발휘해줄 애매한 놈이 아닌데 대체 왜 끌고가는건지 원. 하다못해 무슨 전략적 육성 할 나이도 아님. 그럴려면 20대 중반이나 데려왔어야지.

7. 여튼 빠따가 필요하고 그 빠따가 될 싹수가 있는게 임병욱, 허정협, 강지광임. 특히나 뒤의 둘은 제대로 박고 써보지도 못했음. 수비 원툴을 원하면 걍 박정음 박고 쓰면 내가 이해해도 이택근이나 채태인, 대니돈 같은 놈들 쓴다고 얘네 자리 마련을 안 해주는 건 감독이 줜나 자기 목 생각하느라 개 소극적으로 임하는거.
근데 그러지 않겠냐. 올해도 ㅅㅄㅂ 얘들좀 쓰라고 소리 주구장창 하겠지.

덧글

  • Soulseek 2017/03/31 23:09 # 답글

    이택근이랑 채태인은 승용차 지게로 바꿔줘야 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 1월군 2017/04/01 01:10 # 답글

    그냥 아직 첫 경기니까...좀 더 잘 굴러가길 바래보는 수 밖에 없겠네요 ㅠㅠ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