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넥센히어로즈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이겼으되...

뭔가 진 기분.사실 진짜 말도 안 되는 로또 확률이었고 막판이 각동니뮤ㅠ가 버티고 있는 기아라서 거의 기대 접고 있긴 했다만 여기까지 왔으니 혹시? 혹시? 싶었는데 엘지가 결국 무너짐.폭투로 동점 만들때만 해도 분위기가 돌아왔나 했는데 결국 안지만 공략에 실패했고 유원상이 나바로한테 큰 거 맞는 순간 경기는 거의 끝난거. 사실 야수진으로만 보면...

귀신 같은 놈들

1. 오늘 무슨 대우주의 기운이 흘러들어왔는지 기아가 삼성을 잡아내는 기염을 토했는데....넥센-_-2. 손승락은 점점 마무리로서의 가치가 사라지고 있음. 2~3이닝 무난하게는 막는데 1이닝 잠그질 못하는구나 진짜.3. 물론 손승락 책임 100%는 아니었음. 박병호 쓰파 진짜...진짜 완전 개뜬금포 호무랑 하나 친 거 말고는 들어선 타석마다 족족 다 죽...

어제 삼성전

1. 손승락이 저 하늘 멀리 날려버린걸 서총장님께서 멱살 잡고 끌어내림.2. 오오 갓건창느님3. 손승락은 진짜 믿음이 안 감. 어제 하루 문제가 아니라 이번 시즌 내내. 특히 어제와 같은 중요한 경기에서는 어떻게 해서든지 틀어막았어야 하는데 장작 쌓다가 한 방에 동점 주는 거 보고는 진짜 포시걱정 되더라.4. 그런 면에서 손승락 선발설이 나오는데 아무리...

오늘자 넥센 야구 감상

1. 싸레기는 역시나 싸레기. 신영언니야 작년에 진짜 죽어라 뛴데다가 나이까지 있으니 (별로 맘엔 안 들지만) 쉴드 친다 해도 싸레기 이걸 뭐에 쓰죠? 13:4 상황에서 올라와서도 배팅볼+볼질이라니 ^오^.그냥 좀 죽어라 응?2. 올해 끝나고 크트 20인 보호명단 짜야하는데 아주 자리 널찍널찍 하게 넓혀주네요. 그래요 넥센이 언제부터 투수로 먹고 살았다...

병신들

1. 주초에 엔씨한테 스윕 당해서 오늘 스윕을 해도 5할인데 아주 스스로 자폭 존나 잘 하는 병신들. 2. 서건창, 아무리 5안타를 치면 뭐하나. 진짜 중요한 순간에서 5안타 좆까 하게 만드는 희대의 병신 주루로 오늘 역전패 빌미 제공. 까방이고 자시고 간에 이건 그냥 욕 더럽게 처먹어야 함. 3. 허도환. 우리 진짜 이거 주전 포수로 써야함? 로티노 ...

안 끝났지만 질 거 확실하니

걍 몇 마디.하영민은 나쁘게 던지진 않음. 공이 좀 가운데로 몰리긴 했지만 저 정도로 무너질 정도로 개판인 투구는 아니었음. 문젠 ㅅㅂ 개같은 수비. 서건창은 오늘 레알 정줄 놨고 김민성은 거의 허수아비 레벨. 문우람은 대체 펜스플레이라는 걸 해본 적이 없는 듯 허둥대고 앉아있고 하여간에 총체적 난국. 허도환도 공 제대로 잡지도 못함. 강정호도 눈에 띠...

결국 결과론적인 이야기긴 한데...

1. 과연 2사 만루 상황에서 허도환을 그대로 둔 것이 옳은 선택이었을까? 개인적으로는 너무 소심한 무브 아니었나 싶은 생각이 든다.2. 결과적으로 이겼지만 6회까지 물 흐르듯이 잘 흘러가던 상황에 비해 너무 한순간에 확 밀려버린 감이 있다. 개인적으로는 하영민을 칼같이 내린 것 자체는 좋다고 생각한다. 작년까지 고교에서 던지던 투수고 무슨 류현진마냥 ...

근데 진짜 트레이드 하긴 해야할것 같음

문성현+오재영+싸레기+배힘찬 정도로 어디서 좀 인간 3선발급 하나 못 데려오나....정 뭐하면 박성훈까지 줄게.지금 1군 넥센 토종 선발들은 뭐 여러모로 문제가 있지만 내가 보기엔 가장 큰 건 직구 구속이 너무 구림. 무슨 톰 글래빈이나 워렌 스판 같이 투구하는 것도 당연히 아니라 그냥 똥볼. 덤으로 뭐 확실한 변화구도 하나가 없음. 오재영, 문성현, ...

오늘 넥센 야구 감상

내가 긴가민가 하다가 오늘 확실해진건데, 강윤구는 패전조 롱릴리프로서는 진짜 솔리드한듯. 근데 정말정말정말 제한적인 보직이라 저게 뭐 장기적으로 써먹을만한건지는 잘 모르겠음. 하긴 선발이 5이닝 이상 못 버티는 경우가 허다하고 송신영 마정길이 둘 다 메롱해진 상황이라 쓸 일 많을수도 있겠다.그리고 오늘 경기는 엔씨 수비가 워낙 훌륭했던 것도 있지만 걍 ...

오늘 vs 엘지전 한 줄 감상

강ㅋㅋㅋㅋ윤ㅋㅋㅋㅋㅋ구ㅋㅋㅋㅋㅋ승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이 시발 양심도 없는 놈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경기 11.1이닝 11실점 8자책에 ERA가 6점을 넘는 놈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볼넷 하나 장타성 플라이 하나로 01.이닝 막고 승투 챙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전까지 세 경기 죄다 말아먹고도 ND로 퉁친 것도 모자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 3 4 5 6